본문 바로가기
베베러브

체형의 단점을 커버하는 맞춤 스타일링

by 스타일스타 2020. 5. 2.
1. 키 작은 당신에게 전하는 노하우!
옷을 입을 때 전체적인 실루엣을 길게 보이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포인트는 시선을 위로 끌어 올리는 것!

[Column] 키가 작고 왜소하신가요?
단색의 재킷보다는 가을/겨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체크나 소재의 텍스처가 살아 있는 재킷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베스트를

입는 것도 추천합니다. 재킷과 세트가 아닌 니트 소재의 베스트가 제격이죠. 적당히 불륨감을 주면서도 시선을 위로 끌어 올리기

때문에 키가 커 보이면서 남자다운 실루엣을 만들어줄 겁니다.
2. 마르고 키가 큰 당신에게 전하는 노하우!
너무 마르긴 했지만 키가 큰 것이 장점인 남자. 이런 사람은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커버하면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마른 체형의 장점을 살려 늘씸한 실루엣을 강조해보세요. 두려워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보디라인을 드러내면서 적당히 불륨감을 주면

멋스러운 분위기는 당연히 따라올 겁니다.
3. 뚱뚱한 당신에게 전하는 노하우!
뚱뚱한 체형은 컬러나 디테일에 가장 많은 신경을 쓰게 마련입니다. 뚱뚱한 부위를 감추기 급급해서 스타일은 뒷전으로 미루게 되죠.

하지만 다음의 노하우를 기억해두고 아이템을 고를 때 조금씩 실천해보세요. 좀 더 날씬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겁니다.
# 날씬한 실루엣을 만드는 데 블랙을 빼놓을 수 없는 법! 작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장례식 복장의 느낌을 없앨 수 있다.
# 재킷의 넓은 라펠은 얼굴과 상체를 작아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준다.
# 살짝 나온 배를 감추려고 오버사이즈의 재킷이나 니트를 입으면 뚱뚱한 체형이 더욱 두르러져 보인다. 스트라이프 재킷으로 늘씬한 인상을 주면서 살짝 타이트하게 입으면 샤프한 인상을 줄 수 있다.

4. 체격이 큰 당신에게 전하는 노하우!

체격을 감추기 위해 제 사이즈보다 큰 옷을 입으면 역효과를 가져옵니다. 적당한 피트감이 오히려 스마트한 인상과 깔끔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죠. 다른 체형에 비해 강한 남성미를 풍길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체격에 맞는 실루엣을 찾는 것이 우선입니다.

체형의 단점을 커버하는 맞춤 스타일링

The post 체형의 단점을 커버하는 맞춤 스타일링 appeared first on 뱅가드.


체형의 단점을 커버하는 맞춤 스타일링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